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여자가좋아하는남자향수 추천 존바바토스 아티산 부터 몽블랑 레전드 까지

반응형

여자가좋아하는남자향수 추천 존바바토스 아티산 부터 몽블랑 레전드 까지


"너 냄세 좋다"라는 이야기를 한번이라도 들게 되면 향수를 다시 쓰기 않기는 힘듭니다. 여자친구가 향수 좀 뿌리라며 사준 향수 덕분에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제는 향수를 뿌리지 않으면 주변에서 알아봅니다. 항상 나던 향수 향기가 나지 않는다는 것이 이상하게 생각하는 거죠. 향수를 뿌린 것과 향수를 뿌리지 않은 것은 사람들에게 특히 여자들에게 엄청난 영향을 미칩니다.


처음엔 선물 받았던 것, 그리고 유명한 것, 지금은 나만에 향수를 사용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어떤 향을 선물하는 것이 어떤 향수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요? 일단은 유명하고 잘팔리는 것들부터 시작을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나중엔 누군가가 자기의 향을 기억해주길 바란다면 자기를 향으로 기억하고 싶다면 한가지 향수를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만 많이 사용하는 향수가 보통 좋은 향입니다.



라리 블랙

20대 분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향수로 적당한 가격대에 강하고 시원한 향이 나서 사계절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0대 20대 분들이 많이 사용해서 기피하는 향으로 선물받아서 가끔 쓰고 있습니다. 남성다움이 느껴지는 향으로 강한 남성미를 풍기고 싶으신분들에게 권하고 싶은 향입니다. 첫향부터 잔향까지 비슷한 향을 갖고 있어서 향이 변하는 것에 신경쓸 필요가 없습니다.



존바바토스 아티산

독특한 케이스로 사로잡는 존바바토스 아티산. 친구집에가서 처음본 존바바토스 아티산은 술인 줄 알았었습니다. 첫향은 상큼하고 시원한 귤향 비슷한 향기가 납니다. 시러스트 향이 나는 색시한 느낌을 주는 향수 입니다. 너무 강하다는 느낌이 살짝 날수도 있습니다. 워낙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기 있기 때문에 강한향을 갖고 있지만 맡아본적이 있는 흔한 향이라는 느낌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불가리 아쿠아 뿌르 옴므

여름에 많이 사용하는 불가리 아쿠아 뿌르 옴므입니다. 다른 여름 향수 보다는 향이 약하지만 시원한 느낌의 향이 오래도록 지속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시원한 느낌의 시러스트 향이 조금 약해지고 달달한 향기가 나기 시작합니다. 다른 여름용 향수들보다는 약하지만 그래서 특별하고 유니크하게 느껴집니다. 다른 불가리 향수들과 같은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시원한 느낌 달달한 느낌도 남아있어서 뭔가 특별한 향수를 뿌렸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향기입니다.



케빈클라인 원 

뭔가 물병 또는 술병 같은 느낌의 케빈클라인 원 역시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향수입니다. 너무 강하지 않은 라이트한 레몬향이 나는 향수로 많은 남성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물론 여성들이 좋아하기 때문에 강하지 않고 상큼한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너무 과하지 않아서 잔향이 여자향수인 듯한 느낌도 살짝나는 향수 입니다.



몽블랑 레전드

강한남자의 향을 느낄 수 있는 향수 입니다. 저는 목욕탕 스킨 냄세 같아서 매우 싫어합니다. 여성분들이 아빠냄세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강한 남성다움을 표현하고 싶다면 몽블랑 레전드 입니다. 묵직하면서 깊이있는 남성다운 향을 뿜어내는 몽블랑 블랙은 워낙 강력해서 잔향이 무엇있지 모르겠습니다. 몽블랑이라는 브랜드를 달고 있는 만큼 가격도 향도 묵직합니다.



지미추 맨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향수며 추천받아 사용하고 있는 향수입니다. 첫향은 약간 진하지만 조금만 있으면 강항향은 사라지고 은은하고 달콤한 향이 남아서 좋습니다. 사계절 사용하기에도 좋으나 여름엔 좀 더 시원하고 상큼한 향이 좋을 것 같아요. 뚜껑이 악어가죽느낌으로 되어있어서 뭔가 더 고급스럽다는 느낌도 납니다. 나이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고 제가 뿌렸던 향수 중에 가장 좋은 평을 받은 향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