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삼성카드 고객센터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반응형


삼성카드 고객센터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신용카드 이용하시고 계신사면 삼성카드 하나씩은 가지고 계실거라고 생각되요. 핸드폰 약정, 요금할일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 신규발급으로 이용하고 있죠. 이미 할인을 받고 있다고 하더라도 다른 카드사에 새로운 신용카드를 개설하면 또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만들고 있다고 해요. 삼성카드를 안만들고 핸드폰 약정을 하는건 왠지 손해보는 느낌? 저만 그런가요?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700

삼성카드 고객센터 어떻게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은 초점을 조금만 바꾸면 쉽게 이용하실 수 있죠. 핸드폰이나 피씨로 각종 검색엔진에서 삼성카드 고객센터라고만 검색하면 전화번호야 금방 찾으실 수 있고 다른 정보들도 손쉬게 찾을 수 있는 편한 세상에 살고 있으니까 잘 찾는것 뿐만아니라 잘 쓰는 것이 중요한 시대가 되었어요. 어떻게 하면 조금 더 빠르고 쉽게 삼성카드 고객센터 이용할 수 있을지 알아볼까요?



대표번호 : 1588-8700

카드신청 : 1688-1133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 - 국내 : 1588-9800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 - 해외 : 82-2-2000-8100, 800-1588-8700

효율적으로 본인이 원하는 서비스 번호에 맞게 전화를 하시는 거죠. 본인이 어떤 종류에 상담을 해야할지 모르는때는 상담원과 연결되기 까지 많은 시간이 걸려요. 대표전호로 전화해서 바로 연결하는 서비스가 있긴 하지만 이렇게 이용하게되면 대기시간만 길어지게 되요. 대기시간이 너무나도 길어질 경우 연락처를 남기고 끊으라는 안내 메시지가 나오는데 이렇게 전화를 끊으면 언제 전화올지 알 수 없는데 그냥 끊기 불안하잖아요.



이럴땐 조금 편법을 사용하면 조금은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 할 수 있어요. 카드분실 상담센터로 전화해서 문의 하는 거죠. 이곳에서 다른 업무를 물어보면 전화를 다른곳을 돌려버리기 때문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지만 간단한 업무는 직접 처리해주기도 하고 해당업무가 아니라 문의할 내용을 어느부서에 물어봐야하는지 물어보고 직통 전화번호를 문의해보세요. 그러면 안내받은 전화번호로 다시 전화를 걸면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어요. 해당업무를 하는 부서로 바로 전화를 하는 것이 대기시간을 줄이는 방법,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삼성카드 고객센터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으로는 핸드폰 앱을 사용하는 거죠. 요즘 카드명세서 등을 확인하기 위해서 신용카드 앱을 다들 많이 깔아두셨을 거에요. 물론 삼성카드가 아니여도 삼성페이는 이용가능 하지만 핸드폰으로 결제하는 등 많은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사람들이 대부분 깔아 두었을거에요. 이곳에 문의 하거나 원하는 서비스를 찾아서 신청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어요. 특히 별도의 인증없이 손쉽게 신청할 수 있다는 것과 대기시간이 없다는 것 상담원과 통화하면서 답답해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아요.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는데 핸드폰으로 전화나 앱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나 장문의 글을 작성해야하는 경우나 PC에서만 신청해야하는 것을 문의 하는 경우에 사용하는 것을 권해드려요. 요즘은 봇이 대답을 해주는 서비스도 있기때문에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그러나 인증 절차가 간단해 졌지만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하는 것 자체부터가 매우 귀찮을 일이라는 생각이 들어버려서 거의 이용하지 않게 되죠. 보안인증 절차 꼭 필요한 것은 맞지만 간소화 되야한다고 생각해요. 지속적으로 간소화 하기위한 방법, 기술, 정책 등이 나온다고 하니 두고봐야 겠죠?

반응형